bughead 다운로드

그들은 음악 재생 프로그램입니다. 핑크 본사는 WASAPI 기반이지만 버그헤드와 논탤리온은 ASIO 기반이라고 생각합니다. 설치 EXE를 두 번 클릭하고 시작하기 전에 설정을 통해 실행합니다. 세 가지 모두 음질에 영향을 미치고 저자에게 독점적 인 파일 / 메모리 레지스터 버퍼링 / 등의 다양한 종류의 처리에 대해 서로 다른 설정을 포함하며, 각 파일은 선택한 수준에 따라 재생이 시작되기 전에 완료하는 데 다양한 시간을 취합니다 (낮음 = 매우 적은 시간, 높음 = 적당한 시간, 슈퍼 블랙 = 오랜 시간, Extreme = 매우 긴 시간). 또한, 시작 EXE에서 “파일에 대한 디지털 이솔레이터”옆에 “RUN”을 누르면 플레이어를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 자체의 파일에 플레이어 자체의 파일에 재생하기 전에 발생하는 디지털 솔레이터 기능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, 시작 EXE 파일의 색상 옵션은 플레이어의 GUI에 대한 색상 설정을 반영하며, 사소한 방법으로만 SQ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보입니다. . 버그 헤드 11.63: 버그 헤드 11.62 튜닝이 BASS 디코딩에 적용, JPLAY 사용자를위한 [테스트 버전] MinorityClean XIII HQ_Lv8 및 핑크 HQ 2.55 민트 버그 헤드 11.68 민트 Nontallion 11.68 민트 – 그것은 음악이 유화에 니스를 넣어 유사, 다시 애니메이션 된 것처럼, 그래서 작품의 진정한 광택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깨끗하고 광택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. 이 마지막 요소는 음악보다 4D 퍼포먼스 아트와 더 비슷합니다. BASS는 은하이며, 모든 축 선형 x y z에 존재감이 가득합니다.

톤이 풍부하고 소리가 살아, 악기 현실적인, 실제와 같은 …. 더 많은 공간 대기열…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쇼를 즐기십시오! 처음 듣는 것처럼 … 다시. – 베이스는 더 확장, 거의 시스믹과 – 동시에 – 덜 “부미”(하나는 더 나은 더블베이스와 드럼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– 페달이나 주전자 – 재즈 또는 오케스트라 음악) MinorityClean XII 내 듀얼 PC 구성에서 화려한 소리 (Win10, 프로세스 올가미, 피델라이저 8.5, JPlay – 시스템 및 다른 게시물에 설정 – Fidelizer 지원 스레드 31 12월 2018) 당신은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오디오 트랙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, 그래서 당신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불가능 오디오 파일의 큰 다양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은 어떤 노력을 하지 않고 오디오 파일의 전체 디렉토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이러한 연출의 재생 및 반복, 건너 뛰기 또는 셔플 같은 기능을 제어하는 것은 관리하기 쉽습니다. Bug head 11.68: Readjustment to MinorityClean XIII rev.13, for JPLAY users [test version] Audio Player Play WAV Create Playlist Player Playlist Listen Play Hello I have tested Minority clean XI for a few days.

나는 울트라 스트림, Daclink 1, Jplay 시계 3을 사용합니다. 그것은 소수 깨끗한 Jplay 시계를 되돌리는 것 같다. Jplay 설정에서 시계가 변경되고 레지스트리에서 3이 유지됩니다. 이것은 시계 3에 대해서만 일어나고 있으며 다른 시계는 되돌려하지 않습니다. – 더 나은 microdinamics (뽑아 문자열, 타악기 및 전자 소리의 공격) 당신이 오디오 파일의 볼륨 레벨을 조정할 수없는 버그 헤드에 문제가있다. 따라서 볼륨을 처리하려면 Windows 볼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. 버그 헤드 11.61: 와사피프록에 추가 된 안정기 처리, JPLAY 사용자 [테스트 버전] 나는 또한 음질이 소수 민족 청소가 출시 된 후 30-60 분 향상 다른 사람에 의해 공유 같은 인상을 가지고, 이는 많은 논리적 인 의미를하지 않습니다 …..